조화 인테리어를 시작하는 네가지 방법

조화 인테리어에 관하여

꽃은 생화, 조화를 떠나서 아름다운과 평화, 평온을 상징합니다. 꽃으로 장식된 공간은 꽃 하나만으로도 분위기가 밝아지며,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.

우리나라에서의 생화는 특별한 경우에만 장식용으로 사용하며, 정기적으로 관리가 필요하고 계절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꽃 인테리어에 있어 조화를 선택하기도 합니다.

조화는 실내를 아름답게 변화시킬 뿐만 아니라 일 년 내내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, 이번에는 조화를 사용해 인테리어를 하는 방법 몇 가지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품질이 좋은 조화를 선택하세요.

인테리어용으로 조화를 구매할 때에는 가능한 한 허용된 자금 내에서 품질이 가장 좋은 조화를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 지난번에 소개한 조화의 장단점에도 설명했듯이, 조화는 가격에 따른 품질의 차이가 매우 크고 반영구적법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,

제대로 만든 조화만이 생화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. 이런 조화들은 약간 비싸지만, 생화를 대체하기에 충분할 정도로 자연스러우며 오랜 기간 동안 꽃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. 한 번의 투자로써 반영구적법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, 투자를 망설이지 마세요.

 

다양하게 꽃꽂이를 시도해보세요.

아직 인테리어 용으로 조화를 구입한 적이 없으신 분이라면, 한번 꽃시장이나 인터넷으로 조화에 관해 검색해보세요. 조화는 거실, 사무실, 로비, 주방을 꾸미는게 크게 기여할 수 있습니다. 조화 인테리어의 가장 큰 은 바로 꽃을 아름답게 배치하는것에 있습니다. 예를 들어 식탁을 여러개의

매장이나 사무실 입구에는 해바라기 조화를 사용해 풍수 인테리어를 시도해 보시거나, 거실의 모서리에는 조화 꽃이나 조화 나무를 비치하면 매우 부드러운 느낌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. 식탁에 심플한 유리 화병과 한께 분홍색의 모란꽃 (목단꽃)을 장식해둔다고 생각해보세요.

너무 아름답게 느껴지지 않나요? 다양한 조화가 있더라도, 여러분의 집을 아름답게 꾸밀 수 있습니다.

 

생화처럼 생각하세요.

조화 인테리어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하는 실수는 조화를 생화와 다르게 취급하는 것입니다. 조화 인테리어라고 해서 생화와 차이점이 없습니다. 꼭 실제로 생화를 놓았을 만한 장소에 두세요. 빛이 풍부하고, 자연스러운 장소를 선택하세요.

어둡고 침침한 느낌의 지하실 계단 옆에 조화가 장식되어 있다고 생각해보세요. 누가 봐도 어색하게 생각하지 않을까요? 다른 사람들이 보았을 때 어색하게 느낄만한 장소에 두는 것보다, 아무도 눈치채지 못하도록 생화를 배치하는 장소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.

 

 

아름다운 화병 (화분)을 선택해보세요!

이 기사를 평가해주세요!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

세오인테리어를 구독해보세요!

유용한 인테리어 정보와 세오인테리어에서 제공하는 포로모션 정보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!

성공적으로 구독이 완료되었습니다.

에러가 발생하였습니다. 다시 시도해주세요.